케어게이트가  10월 5일부터 7일까지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2011 ICAT 국제 공기청정 및 그린 환경전시회에

참가합니다.

스마트 살균게이트를 체험해 보세요.

 

 

다가오는 환절기와 나날이 그 종류를 더해가고 있는 실내공기 질환에 대한 주의가 강조되면서 실내공기질에 대한 관심도 역시 높아지고 있다. 오염된 실내공기는 한정된 공간에서 계속적으로 순환되고 그 농도가 점점 증가해 인체의 질병을 일으킬 수 있으며, 산업현장의 작은 먼지 하나, 작은 온.습도 차이는 사람의 건강뿐 아니라 정밀기기의 기능장애를 일으키기도 한다.

이러한 가운데 공기청정과 환경제어 산업을 다룬 전시회가 개최돼 관련 업계 및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.

환경부가 후원하고 한국공기청정협회, K.Fairs 주최로 오는 2011년 10월 5일부터 7일까지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'국제 공기청정 및 그린환경 전시회(ICAT)'에는 웅진코웨이, LG전자, 신성이엔지, HNC, JW중외제약 등 관련산업 선도기업들이 다수 참가해 공기청정 및 환경제어 기술과 신제품들을 선보일 전망이다.

특히 전시장 내 운영되는 '실내공기질 개선 체험관'은 아토피 질환을 주제로 관련 기관 및 의료시설의 참여로 전시 기간 내 아토피 진단뿐 아니라 그 예방법과 치료법을 안내하며, 10월 5일 전시회 첫째날에는 '공기의 날' 기념 실내환경산업발전 유공자 시상식(환경부장관상 외)이 진행돼 표창된 환경인에 대한 축하와 함께 전시회의 개막을 알릴 예정이다.

전시 기간 동안에는 참가업체의 신제품∙신기술 세미나와 클린룸 기술 심포지엄, 실내환경관리사 교육이 함께 진행되며, 주최측은 전시장뿐 아니라 전시회 전후기간 동안 전시회 공식 블로그를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. 전시장에서 이뤄질 다양한 신제품∙신기술 전시와 비즈니스, 세미나를 통한 정보교류, 참관객 이벤트까지, 지루하고 어려운 박람회가 아닌 즐겁게 참여하며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국제 공기청정 및 그린환경 전시회(ICAT)를 만날 수 있다.